핸드폰싸게사는방법 비밀은?핸드폰싸게사는방법 비밀은?

Posted at 2018. 2. 14. 14:52 | Posted in 광고/이것저것

핸드폰싸게사는방법 그 비밀은 무엇이였는지 대해서 본격 포스팅!!

 

 

저는 일단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저는 직접 판매자가 아니기 때문이죠. 아마도 저와 비슷한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우선 제얘기를 하자면 최근 5년째 뽐뿌에서만 구매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탈출했죠. 처음 구매했을때는 가까운 SK 대리점 1번 LG 대리점한번 해서 2번째 폰까지는 대리점에서 구매했는데요.

 

 

그 당시에는 더싸게사야겠다 이런생각조차도 안했고 그런방법이 있을꺼라는 생각조차안하다가 단통법이 시행될 쯔음 호갱이라는 말이 유행이되면서, 소위 폰팔이들은 고객을 후려쳐서 호구로본다는 얘기가 생기고나서 핸드폰싸게사는방법에 관심이 생긴것같아요.

 

 

그렇게 검색해보다가 뽐뿌라는 사이트를 알게되니까 이건뭐 사은품도 뭔가 대단한걸 주는것같고, 할인되는금액도 딱딱 표로 정리해놓고하니까 더이상 나는 호갱이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호갱이 맞더군요 ㅎㅋㅋ 뭐 완전 호갱은아니지만 남들보다 압도적으로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했던 호갱이였습니다. 착각한 호갱이랄까요? ㅋㅋㅋ 따지고보면 사실 별차이없었거든요. 대리점에서 산것보다는 발전한건 맞지만요 ㅎㅎ

 

 

이미 핸드폰싸게사는방법에 대해서 좀 알고계신다면 허접한얘기겠지만 아예 모르시는분들은 참고해보실만해요. 오프라인<온라인<비교견적 정도가 진화의 과정이라고할까요? 일단 잘모르시겠으면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면 최소 오프라인가격과 동일한 '정가'에 구매하실 수 있구여. 단통법때문에 더 비싸게 팔지 못하니까 걱정마세요. 그 다음은 가능한 혜택을 챙겨 받는겁니다. 거기다가 추가할인 붙일 수 있는 조건이 있다면 같다 붙이면되구요.

 

 

일단 핸드폰자체가 나름 고가이기때문에 말도안되게 뚝떨어트리는건 상식적으로도 불가능해요. 재고 떨이 하거나 이럴때는 가끔 통신사에서 지원금을 많이 풀어줘서 가능하긴하지만 매일매일 변동이있고 언제부터 내린다 사전 공지가 없기 때문에 공식대리점 라인에 지인이 있지 않는이상 어렵다고 보시면됩니다.

 

 

또 이런 폰들을 알게되어두 문제는 재고가없어요. 그조건이지만 재고가없어서 구매도 어렵고 원하는 색상등 옵션을 맞추기도 문제가 생깁니다.

 

 

이왕 사는거 솔찍히 금액만 상관없다면 최신폰,  프리미엄폰쓰면 좋잖아요. 보통 월 4만원정도? 더쓰시면 왠만한 가장 최신 프리미엄폰 쓰실 수 있는데 여기다가 조금이라도 할인을 붙여서 부담을 줄이고하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저는 6년동안 보급형만쓰다가 이번에 처음 프리미엄 쓰는데.. 요금제 조금 덜나가는거보다 2년동안 최신폰을 쓰는 만족도는 이루말할수 없을것같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온라인에서 상담받고 이런사실을 알게되었는데요. 지금은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혹시몰라 좌표는 뿌리지만, 꼭 여기서하시란건아니구요 참고하셔서 스마트한 구매 기원드려요!

 

 

제가 상담한 좌아표는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