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지도자 과정 조금알것같아요커피지도자 과정 조금알것같아요

Posted at 2017. 5. 2. 18:56 | Posted in 광고/자격정보

 

 

 

커피지도자 과정 조금알것같아요

 

 

 

 

 

 

반가워요:)

저는 현재 커피지도자 과정

공부중인 대한민국의

흔한 여자사람입니다.

제 목표는 창업이에요. 

 

그리고 특강이라고 하나요?

카페교실을 열어서

교육을 하고 싶어

열심히 커피지도자 과정

배우고 있어요!!ㅎㅎ

 

저는 원래 coffee를

정말 좋아하기도 하고

특히, 라떼아트에 관심이

많아서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요즘 가정이나 사무실 등

일상생활에서 coffee를

즐기는 문화가 보편화 되고 있죠??

커피지도자 과정 또한

지속적으로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가정 혹은

사무실 도구를 사용하여

 올바르게 추출하는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보급을 하는데요.

 

창조적이고 실용성 있는

도구의 개발을 위해서 노력하고

커피지도자 과정 대하여

배우기도 합니다.

 

 

 

 

 

 

저는 배우면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알게 되었어요.

커피지도자 과정

1급과 2급만 있는줄 알았는데,

홈카페마스터라는 과정이 있더라고요.

 

홈카페마스터

커피지도자 과정 같은 경우,

 각종 도구 사용법과 함께

향미의 기본적인 이해가

가능하도록 하는 과정이에요.

기초지식을 토대로 coffee를

 추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커피지도자 과정 2급은요.

홈카페마스터 과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응용, 적용해야 해요.

 

 

 

 

 

 

그리고 커피지도자 과정 1급은

추출에 의한 향미 발현 기술을

이론적으로 이해하고

 원하는 향미를 구현할 수 있는

 추출전문가 양성 과정이라고 해요.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잘 몰랐는데ㅎㅎㅎ

정말 복잡하고 전문적이네요.

하나하나 신경을 쓰는 것이

새삼 대단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렇게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고 싶다면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 도전 해보세요.

 

 

 

 

 

 

 로스팅, 라떼아트, 블렌딩,

테스팅 등 스킬을 배울 수 있어요.

또한, 핸들링을 만드는 데 있어서

중요한 실무와 실습 중심의

전공특성화 교육으로

배울 수 있다는 사실!!

 

커피지도자 과정 개설이 되어 있고요.

라마르조꼬 회사 커피머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명교수진과

좋은 아웃풋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